[익산]도서관이 새해소망, 다짐 이룰 수 있게 도와드려요(원고 3.2매)

‘작심삼일 NO! 초지일관 OK!’ 새해 소망과 자신이 뜻하는 바를 기록으로 남기고 약속해 보세요.
익산시립도서관이 새해소망과 다짐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해 이벤트인 ‘작심삼일 NO!, 초지일관 OK!'를 마련했다.
22일부터 24일까지 새해소망과 다짐, 본인에게 보내는 편지 등의 이벤트를 펼치는 시립도서관은 도서관 내부에 희망우체통을 설치하고 이곳에 자신이 쓴 글을 넣고서 3월~5월 중으로 본인이 선택한 시기에 편지를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기축년 새해를 맞아 각자의 목표와 소망을 위해 소처럼 우직하게 초지일관하라는 의미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시민들의 기원하는 소망이 이루어지도록 응원하고 있어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시민은 시립영등도서관 1층 로비에서 편지지와 우편봉투를 수령하고 메시지를 작성해 희망우체통에 넣으면 된다.
김경이 관장은 “새해를 맞아 계획했던 소망들을 몇 달이 지난 후에 다시 점검해보고 돌아보는 색다른 경험을 얻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인터넷이나 핸드폰 사용으로 편지를 잘 쓰지 않는 인터넷 세대에게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익산=김종순기자.soon@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