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민의식 개혁과 미래전북연구소 발전을 위해 미력한 힘이지만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지난달 14일 사단법인 미래전북연구소 전주시지회장에 취임한 이윤자(47)지회장은“미래전북연구소는 여러 방면에서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것을 모토로 하고 있는 만큼 전주,완주 지역발전과 도민 의식개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회장은 “앞으로 전주시지회 활동은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중점을 두고 추진하기 때문에 임원진 및 회원들은 헌신적인 참여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이 회장은 또 “전주시지회는 친목활동이 주가 되고 봉사활동은 부차적으로 밀려서 회원들이 추구하는 목적이 변질되는 것을 경계하면서 순수한 봉사단체로 유지시켜 미래전북연구소 전주시지회가 전주지역사회에서 꼭 필요한 빛과 소금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재래시장 활성화와 여성 일거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이 지회장은 효경복지문화센터, 아름다운 다문화센터, 대한적십자사 전주효자 봉사회장, 한국음식 문화협의회 이사 등 왕성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미래전북연구소 전주시회는 지난달 14일 구 도청 3층 강당에서 송하진 전주시장, 김희수 도의장, 최찬욱 시의장을 비롯 유관기관장과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창립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