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화물차량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실시

- 지리산 천왕봉 휴게소 등 전국 주요 휴게소에서 화물트럭 사전 안전점검 서비스
- 냉각수 ∙ 엔진오일 ∙ 브레이크오일 ∙ 와이퍼 등 소모성 부품 무상점검과 정비상담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 회장)는 16일부터 28일까지 12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화물 휴게소를 순회하는 『화물차량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지난해에도 동일한 행사로 고객으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는 현대차는 이 기간중 정비전문가로 편성된 특별점검팀을 구성하여, 천왕봉, 신탄진, 경주, 옥산, 칠곡 등 총 7곳의 고속도로 화물 휴게소로 고객을 직접 찾아가 차량점검과 소모품 무상교환 등 예방정비를 실시 할 예정이다.

무상점검 서비스가 실시되는 화물 휴게소에서 현대트럭 고객은 냉각수, 엔진오일, 타이어등의 무상점검과 함께 워셔액, 와이퍼 등 소모성 부품의 보충 및 교환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첨단 장비를 통한 점검으로 전반적인 차량 상태 파악 및 정비상담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현대차는 무상점검 서비스가 실시되는 현장에서 장거리 운행에 따른 차량관리 및 운전요령에 대한 기술적인 상담도 병행하여 고객의 차량에 대한 이해를 한층 높일 수 있도록 지원 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주행거리가 많은 화물차량의 안전사고 예방과 차량 관리를 위해 <찾아가는 비포서비스>와 연계한 이번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화물차량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의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현대자동차 고객센터(☏080-600-6000)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완주=임연선기자lys8@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