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과 창의로 명품완주교육 펼치겠다 (사진있음)
- 완주교육청, 2010 학부모 초청 교육설명회 성황 -

완주교육청(교육장 김동복)은 8일 우석대학교 문화관에서 2010 학부모초청 완주교육설명회를 갖고 올 한해 추진할 주요시책과 특색사업을 발표했다.
완주관내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교직원을 대상으로 열린 이날 교육설명회에는 박규선 전북교육위원회의장, 임정엽 완주군수 등 7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교육설명회는 2010년도 완주교육청 주요교육계획 설명으로 학부모의 이해를 증진하고 공교육의 질을 높여 교육수요자의 만족도를 제고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교육공동체 문화를 형성과 자율과 창의로 교육행정을 구현하기 위한 행사였다.

김동복 교육장은 ‘완주군민과 교육가족의 관심 사항을 경청하고 완주 꿈나무들이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도록 교육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2010년 완주교육의 희망을 실천하기 위해 소통중심․ 현장 중심의 교육행정 추진, 전문성 신장을 위한 교실 수업 개선, 학교교육의 지역화․특성화 추진 등을 통해 학부모가 만족하고 체감하는 교육을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이 날 교육설명회에 참가한 학부모와 교육관계자들은 이러한 교육설명회를 통해 교육공동체가 상호 협력함으로써 교육에 대한 바른 이해와 협력이 이루어져 효율적인 교육활동과 교육효과가 높아질것으로 기대된고 말했다. /완주=임연선기자lys8@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