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 이달의 공무원 서창용, 김윤옥씨 선정

순창군이 4월중 이달의 공무원으로 경제지원과에 근무하는 서창용씨와 보건의료원에 근무하는 김윤옥씨를 나란히 선정했다.
군은 매월 근무능력이 우수하고 군정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공무원을 이달의 공무원으로 선정해 오고 있다.
경제지원과 기업유치팀에 근무하는 서창용(43)씨는 1996년 공직에 입문해 순창군청에 근무하면서 타고난 근면 성실함과 책임감으로 지역내 투자유치를 위한 상담업무를 성실히 수행하는 등 농공단지 조성과 적극적인 기업유치 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며 특히, 사조산업 등 대기업 유치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업무를 추진해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보건의료원 예방의약계에 근무하는 김윤옥(50,여)씨는 1984년 공직에 입문해 2006년부터 보건의료원에 근무해오면서 투철한 사명감과 주민에 대한 친절, 봉사 자세로 전염병 면역획득을 위한 예방접종사업에 혼신의 노력을 다해왔으며, 특히, 신종인플루엔자 발생 예방을 위해 열악한 근무환경에서도 비상근무체제유지와 환자ㆍ유증상자 지속관리 및 대내ㆍ외 각종 행사가 있을 때마다 대주민 홍보와 교육에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 옴으로써 군민 보건향상에 크게 기여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순창=이홍식 기자.hslee1820@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