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주얼팰리스’ 입점업체 모집
익산시가 국내 최고의 귀금속보석판매전시센터 ‘주얼팰리스’의 9월 개관을 앞두고 입점업체를 모집한다.
익산시 왕궁면 동용리 보석박물관 옆에 위치한 주얼팰리스는 연면적 5,774㎡ 규모의 최신식 2층 건물이다.
익산 IC에서 2분 거리로 수도권 및 타 지역에서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익산보석박물관과 미륵사지 등 관광지와도 지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특히 주변에 왕궁농공단지와 국가식품클러스터가 조성되어 향후 발전가능성이 큰 지리적 조건을 지니고 있다.
정면의 보석이 형형색색으로 빛나는 아름다운 보석반지 형태의 주얼팰리스는 황금빛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 등 편의시설과 유아놀이방, 인터넷존과 같은 방문객을 위한 휴게공간을 구비하고 있다. 또한 여성전용 락카룸 등 주얼팰리스 업체종사자를 위한 편의시설을 갖춘 쾌적하고 아름다운 쇼핑공간이다.
총 84개의 임대매장으로 구성됐으며, 매장당 3개의 쇼케이스와 상담용 응접세트가 마련된다. 매장당 1년 임대료는 164만1,100원(부가세 별도)으로 입주 전 선납해야 하며, 임대사용계약기간은 3년이다.
파인주얼리, 커스텀주얼리, 액세서리, 원석, 나석, 부품 등 귀금속보석산업 관련 업체는 모두 입주가능하다.
입주업체는 제출된 서류를 평가한 후 선정위원회의 최종 심의를 거쳐 선정되며, 매장위치는 선정된 업체별로 추첨에 의해 배정된다.
신청서류는 시 홈페이지(http://www.iksan.go.kr) 공고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익산시청 투자유치과(859-5766)로 문의하면 된다.
/익산=소문관기자․mk7962@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