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원광대 뷰티디자인학부, 전국 헤어기능경기대회 참가자 전원 입상(사진)

원광대 뷰티디자인학부 학생들이 전국헤어기능경기대회에 참가해 전원 입상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원광대학교(총장 정세현)는 생활과학대학 뷰티디자인학부 4학년에 재학 중인 이동영 군이 2011 전국헤어기능경기대회에서 국회의원상을 수상하는 것을 비롯 3학년 신은숙 양이 특별대상 수상하는 등 대회참가자 전원이 입상하는 영예를 얻었다고 6일 밝혔다.
대한민국 이용장회 중앙회에서 주최로 열린 이번 대회는 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과 연계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대회로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선수들이 대거 참가하는 유명한 대회이다.
기능경기대회에서 원광대학교는 국회의원상과 특별대상을 수상한 이동영 군과 신은숙 양 외에도 3학년 최종철 군과 정한솔 양, 1학년 한아름 양이 특별상을 수상했으며 3학년 정지영 양이 표창장을 수상했다.
여기에 남성헤어부문 맨스클래식에서 1학년 한아름 양이 금상, 3학년 신은숙 양이 은상, 1학년 김세영 군이 동상을 차지했으며, 스트럭쳐부문에서는 3학년 정지영 양이 금상, 3학년 이세훈 군이 은상을 각각 차지했다.
또 여성헤어부문의 크리에이티브부문과 헤어바이나이트부문에서 3학년 신은숙 양과 이새롬 양이 각각 금상을 수상하고, 업스타일부문에서는 3학년 정한솔 양과 2학년 조수지 양이 금상과 은상을 수상했다.
패션커트에서는 1학년 허원미 양이 금상, 1학년 김나경양이 동상, 퍼머넌트부문에서 1학년 방정훈 군이 금상을 수상했다.
/익산=김종순기자.soon@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