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자원봉사 한마음대회가 20일 오전 11시 한누리전당에서 장재영 군수를 비롯한 유기홍 의장, 장영수 도의원 및 각급 기관사회단체장, 자원봉사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장수군자원봉사종합센터(센터장 신봉수) 주관으로 마련된 이날 한 해 동안 열심히 봉사를 실천해 온 우수 봉사단체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또한 기념식에 앞서 산서지역아동센터의 어린이밴드 공연이 펼쳐져 대회 분위기를 돋웠다.
장재영 군수는 나눔과 봉사로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 온 자원 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자원봉사 분위기 확산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자원봉사 최우수단체에 대한주부클럽연합회장수지부, 우수상에 농가주부모임, 페페이미용봉사단, 귀반사봉사단, 봉사상에 새마을운동장수군지회, 대한적십자장수군지회, 장수군스카이동아리, 한국부인회, 자연보호장수군협의회가 각각 군수표창을 받은데 이어 차영자(새마을운동장수군지회)씨가 봉사왕을 차지했다.
한편 장수군자원봉사종합센터는 이날 기념식에 앞서 장재영 군수, 유기홍군의회의장, 자원봉사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수특산물판매센터에서 사무실 이전 기념 현판식을 가졌다. /장수=이재진기자`gglee@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