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데이터솔루션 전문회사 ㈜수지원넷소프트(대표 정연일, www.sujiewon.com)는 신제품 ‘엑셀 주소변환’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수지원넷소프트‘엑셀 주소변환’프로그램은 엑셀 프로그램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쓰던 주소록 엑셀 파일에서 직접 새우편번호, 도로명주소, 지번주소를 일괄 변환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엑셀 파일 안에서 직접 처리되는 편리함 뿐만 아니라, 빠른 변환처리 속도와 최고의 정밀도를 갖췄다.
이 기술력은 수지원넷소프트가 지난 18여 년간 쌓아온 강력한 패턴분석 및 매칭 기술 덕분이다.
수지원넷소프트는 신제품 프로그램 출시 기념으로 약 한 달간 무제한 사용 및 체험후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은 7일부터 4월 9일 까지다.
기간 안에 누구나 '엑셀 주소변환' 프로그램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으며, 체험후기를 보내면 12명을 추첨해 신세계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페이스북에서 체험후기 이벤트를 공유하면 3차에 걸쳐 추첨된 총 6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수지원넷소프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ujiew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지원넷소프트는 금융기관, 대기업 등 130여 개 고객사에 새주소변환솔루션을 구축한 바 있다./김선흥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