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자.

일단 전주 시민 및 전주지역 대학생들은 폐막식 및 전주 돔 상영을 동반 1인까지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현장 예매 시 신분증 또는 증명서를 지참해야 한다. 15인 이상 단체관람객도 폐막식과 전주 돔 상영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단체 예매 기간은 21일까지로 영화제 누리집에서 내려 받은 신청서를 작성해 전자우편(jiff_ticket2@jiff.or.kr)으로 보내면 된다.

Jeonju IFF 서포터즈의 경우 개·폐막식, 심야상영, 마스터 클래스는 2,000원 할인받을 수 있으며 일반상영, 토크 클래스, 전주 돔 상영의 경우 1,000원 할인받는다. 만 65세 이상 실버세대 및 장애인, 국가유공자에게도 같이 혜택이 주어진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할인은 동반 1인까지, 실버 할인은 본인만 가능하며 신분증 또는 증명서를 지참해야 한다. 온라인 및 현장에서 가능하며 이를 제외한 할인은 현장에서만 가능하다.

더불어 KB국민카드 결제 시 상영작 티켓 및 기념품을 10% 할인 받을 수 있다. Jeonju IFF 서포터즈는 KB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중복할인이 가능하나, 전주 할인 받은 관객은 KB국민카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없다. 아카데미 배지 소지자는 예비 영화인을 위한 특별 제공으로 현장 예매 시 마스터 클래스 티켓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이수화기자‧waterflower20@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