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은 10일 군청 문화강좌실에서 심민 군수를 비롯한 실과원소장, 읍·면장 및 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중 청원조회를 가졌다.

이날 청원조회에서는 지난 6월 30일 2017년 상반기 모범공무원에 선정된 국연호(6급. 재해관리)팀장이 국무총리 표창수여식과 군정발전유공 및 모범이장, 모범새마을부녀회장 등 표창수여도 함께 거행됐다.

이날 심민 군수는 "4천억 예산시대의 건실한 토대 마련, 일진제강과의 2천억원 대규모 투자 협약, 임실N치즈 4년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선정 등 직원들이 각자 맡은바 소임을 다해준 결과"라며 감사와 격려의 뜻을 전했다.

특히, “민선6기를 맞아 지난 3년간 군민과의 약속인 공약사업 추진 성과를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홍보하고, 미진사업은 적극 추진하여 임기 내에 모든 사업이 완수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민선6기 성공적인 마무리와 새 정부출범에 부응하는 군정추진, 임실N치즈축제준비 및 홍보, 여름철 종합대책마련 등에 최선을 다해줄 것”도 주문했다.

한편 청원조회 후에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이나미 심리분석 연구원 원장의 ‘행복한 부모가 세상을 바꾼다’라는 주제로 우리가 사는 이 시대에 기본을 가르치는 자녀교육이 무엇인지? 부모의 역할은 무엇인지?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임실=임은두기자 · led111@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