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중소벤처기업청은 도내 중소기업에서 5년 이상 근무하고 있는 근로자를 대상으로 전주 효천지구(A-2블럭) 우미린 아파트의 특별공급 대상자로 우선 추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특별공급 주택 위치는 우미건설에서 공급하는 전주 효천지구 A-2블록이다. 우선공급 주택 세대수는 84㎡A형 67세대, 84㎡B형 31세대, 84㎡C형 14세대 등 총 112세대다. 이는 국가유공자, 보훈보상대상자, 장애인 등을 포함한 세대수다.
 신청자격은 과거 근무경력을 포함해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1항에 따른 중소기업에서 5년 이상 근무하고 있는 자다. 재직 기간이 오래됐거나 수상경력, 기술·기능인력, 뿌리 산업 종사자, 소기업 재직 근로자, 저소득 근로자, 다자녀 근로자 등에게 가산점을 부과해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주시 외에도 전라북도에 거주하며 청약예금, 청약부금, 주택청약종합저축 등에 가입하고 6개월이 경과되고, 각 주택형에 신청가능한 청약예금 지역별 예치금액 이상인 무주택 세대구성원이어야 한다.
 특별공급 대상자 추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 근로자는 오는 9월 1일 오후6시까지 전북중소벤처기업청 기업환경개선팀으로 구비서류를 챙겨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구비서류는 신청서, 재직증명서, 원천징수이행상황신고서 등이며, 이번 특별공급 대상주택 관련 자세한 사항과 신청서는 전북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기업환경개선팀(063-210-6433)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양승수기자·ssyang011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