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경제통상진흥원(원장 홍용웅)에서는 도내 중소기업의 홈쇼핑 방송 지원으로 대형유통망 개척 및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2017 전북상품 홈쇼핑 방송 희망 업체’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도내 소재의 우수 중소기업(제조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유명 채널인 NS홈쇼핑, 홈앤쇼핑, 공영홈쇼핑을 통해 제품의 브랜드 홍보 및 판매를 할 수 있도록 방송 비용의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특히 전북지역 중소기업의 성공적인 TV홈쇼핑 입점과 매출 향상을 위해 추진하고 있다.
 이번 TV홈쇼핑 방송 채널은 NS홈쇼핑으로 희망업체 중 1개 업체를 선정해 방송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전북 소재 우수 중소기업(제조기업)이라면 지원 가능하며, 지원업체들은 서류심사 및 MD상담회의 엄정한 심사를 거친 후 방송이 진행된다. 다만 다양한 업체를 지원하기 위해 전년도 수혜기업은 올해 사업에서 제외된다.
 전북경진원 관계자는 “홈쇼핑 방송지원 사업으로 도내 우수상품 홍보 및 판매를 통해 중소기업의 상품 · 브랜드 인지도 상승으로 오프라인(할인 마트)을 비롯한 타 유통 채널의 판매 증대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모집 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전북경진원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063-711-2032)로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