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경찰서(서장 전준호)는 20일 오전 경찰서장, 전 직원 및 경우회장, 경찰발전위원회와 보안협력위원회, 생활안전협의회 등 협력단체들이 참석한 가운데‘제72회 경찰의 날’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경찰의 날을 기념하고 국가를 위하여 희생한 유공자들의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해 경찰서장과 각 과장, 계·팀장들이 장수읍 남산에 위치한 충혼탑에서 참배 후 경찰서에서 행사를 가졌다.

경찰서에서 진행된 행사는 업무유공 경찰관에 대한 표창수여와 경찰발전을 위해 노력한 협력단체원들에 대한 감사장 수여식으로 진행됐다.

표창수상자는 행정안전부장관상을 받은 생활안전교통과장 유인만 경정 등 경찰관과 의경 표창장 수여 및 민경협력치안유공으로 경찰발전위원회와 생활안전협의회, 보안협력위원회 등 협력단체원에 대해 민간인 감사장을 수여했다.

경찰행정발전 유공으로 경찰청장 감사장을 수여받은 빈종욱 경찰발전위원회 사무국장은“항상 지역주민의 치안확보에 힘써주시는 전준호 경찰서장님을 비롯한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경찰발전과 지역안전을 위해 힘껏 돕겠다.”고 말했다.

전준호 서장은 “항상 경찰조직의 발전과 지역안전을 위해 여러모로 많은 도움 주시는 협력단체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장수경찰도 앞으로 지역주민의 안전과 행복한 장수군이 될 수 있도록 지역치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수=엄정규기자·cock2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