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은 2017년 가을여행주간(10.21.~11.5.)을 맞아 관내 주요 관광시설과 단풍트레킹을 할 수 있는 장수 시티투어버스 운영을 10월 26일부터 실시한다.

장수군 시티투어 버스는 오전 9시에 전주 한옥마을 르윈호텔 앞에서 출발, 장수승마레저파크와 논개생가, 논개사당, 장수누리파크를 관람하고, 장수8경 중 하나인 덕산계곡 단풍 트레킹 후 다시 전주로 돌아가는 순환버스 형태이다.

시티투어 버스 탑승자는 장수승마레저파크 승마체험료를 50%할인 받을 수 있으며, 논개사당과 논개생가에서는 문화관광해설사가 동행해 장수의 문화·관광명소를 소개해 준다. 

장수 시티투어 요금은 기존 9,000원에서 가을여행주간을 맞이해 5,000원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자세한 일정과 예약접수는 남북여행사(1588-1466) 또는 시티투어 홈페이지(www.nbtou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육영수 문화체육관광사업소장은 “지난 봄 여행주간 운행했던 장수 시티투어버스가 큰 호응을 얻으면서 추가 운행을 요청하는 이용객이 많아 가을 여행주간에도 운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코스개발을 통해 시티투어가 활성화 되고, 장수 관광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장수=엄정규기자·cock2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