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학장 조석남)가 2017 프로젝트 작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프로젝트 작품 발표회는 지난 25일 대학 산학협력관에서 학생들이 재학 기간 중 익힌 기술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품을 제작해 발표하는 행사이다.

이날 프로젝트 작품 전시회는 한국폴리텍대학의 연례행사로 실무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과제를 학생들이 해결함으로써 학업 성취감과 창의력을 고취하고 현장 적응력을 높이는데 주안점이 있었다.

대회에는 모바일로봇 제어시스템 등 학생들의 창의력이 돋보이는 작품 총 15점이 출품됐다. 그 중 산업설비과 재학생들의 ‘러브(Love) 조형물’이 대상을 차지했고 전기제어과의 ‘PLC와 터치판넬을 이용한 온도제어’와 산업설비과의 ‘공간활용 미니 휴게소’가 금상을 수상했다.

조석남 학장은 “프로젝트 작품 발표회의 출품작 수준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면서 “우리 학생들의 높은 학습 성취도와 현장 적응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고 발표회를 마친 후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는 11월 1일부터 2018학년도 전문기술(1년)과정과 일반계고 위탁교육과정 신입생을 모집하며 2년제 학위과정 수시2차 모집은 11월 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익산=김익길기자·kimtop1210@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