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김광재)은 도내 중소기업 가운데 R&D과제 수행기업을 대상으로 이달 28일 12시30분 대회실에서 ‘2017년 찾아가는 R&D 컨설팅서비스’를 개최한다.
 이번 서비스는 현장 애로요인을 해소하고 맞춤형 서비스 추진 및 R&D지원사업의 효율적인 운영방안 모색을 위해 마련됐으며, 신청 대상은 2017년 중소벤처기업부 관련 연구과제의 수행기업, 완료기업, 탈락기업이다. 
 특히 수행기업은 ▲R&D과제 수행 컨설팅 ▲사업비집행내역 및 협약변경 등, 완료기업은 ▲R&D종료 과제 컨설팅 ▲최종점검 및 최종평가 프로세스 및 준비사항, 탈락기업은 ▲Feedback 컨설팅 ▲사업계획서 및 발표자료 작성 등을 컨설팅 해줄 예정이다.
 전북중기청 김광재 청장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R&D참여기업의 애로요인 해소와 과제 성공률을 높여 고객 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발굴된 현장의 고객목소리는 규제개혁 차원에서 정책에 반영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7년 찾아가는 R&D 컨설팅서비스’ 참여를 희망하는 도내 중소기업은 전북중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서식을 다운로드 컨설팅 상담 요청 내용을 작성해 오는 7일까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양승수기자·ssyang011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