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립모현도서관이 오는 6일 오후 7시에 ‘대장 김창수’, ‘불멸의 이순신’ 등의 저자 김탁환 작가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김탁환 작가는 소설 ‘대장 김창수’, ‘거짓말이다’ ‘아름다운 그이는 사람이어라’ 등의 저자이며,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 ‘황진이’, 영화 ‘조선명탐정’, ‘조선마술사’의 원작자이다.

이번 콘서트는 ‘만남에 대하여-대장 김창수를 중심으로’ 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청년 김창수가 독립운동가 백범 김구 선생으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재조명하여 우리가 몰랐던 청년 백범 선생을 만나볼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여기에 상상크리에이터 박형섭(파주책나라 대표)의 진행으로 저자 강연뿐 아니라 북뮤지션 블루문의 달콤한 음악공연이 함께 펼쳐져 콘서트의 여운을 더할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관객과의 질의응답과 저자사인회도 진행되어 무대와 객석이 같이 호흡하고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병재 관장은 “저명 작가를 초청해 시민과 직접 소통하고 공감하는 문화향유 교류의 기회를 통해 의미 있는 시간을 되길 기원한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익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ksan.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모현도서관, 859-3731~2)로 문의하면 된다.

/익산=김종순기자.soon@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