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는 오는 22일까지 전주국제영화제의 공식행사 대행 및 전주 돔 상영, 공연시스템 설치 및 운영업체를 모집한다.
  선정된 업체는 올해 개최되는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의 개막식, 시상식, 폐막식 등 영화제 공식행사를 기획 및 연출과 함께 전주 돔 내부 무대, 레드카펫, 영상 및 조명, 음향 등 영화상영과 공식행사, 공연이벤트에 사용되는 시스템 전반을 총괄한다.
  특히 이번 공모에는 개막식, 시상식, 폐막식의 각각의 행사 성격에 맞는 식 연출과 영화제만을 위해 기획된 공연 또는 퍼포먼스 관련 내용을 중심으로 전주 돔 내부에 들어갈 무대와 레드카펫 등 제작물의 디자인과 공간 연출 등 전체 시스템의 우수성과 적합성을 판단해 평가할 예정이다.
  공모 대상은 해당 업종으로 사업체가 등록된 곳으로, 충분한 인력 및 장비를 보유하고 최근 국가, 지방자체단체, 공공기관에서 주최한 행사에서 단일규모로 1억 5천만원 이상의 수행 실적을 2건 이상 보유한 업체다. 또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 시에는 반드시 전라북도에 소재한 업체가 참여해야 한다. 더불어 지역 업체 참여율에 따른 가산점이 부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주국제영화제 홈페이지(www.jiff.or.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063-280-7944
/이병재기자·kanadasa@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