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경제통상진흥원(원장 홍용웅)은 다가오는 설명절을 맞아 도내 중소기업 판로확대를 위해 ‘2018 설맞이 온라인 프로모션’ 참여업체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도내 소재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유명 채널인 위메프, G마켓, 11번가, 우체국 등을 통해 신규업체 입점 상품 등록 및 가격할인, 광고·홍보 등을 지원해주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온라인 홍보 마케팅 및 노출 구좌를 통해 전북의 우수상품의 홍보 효과와 매출 활성화 뿐 만 아니라, 온라인·모바일 양방향의 마케팅 지원을 통한 도내 기업제품의 이미지 제고 및 인지도 또한 향상 할 수 있는 홍보 마케팅 사업이다.
 이번 설맞이 온라인 프로모션의 주요 테마는 ‘설 명절 프로모션’이며, 모집품목으로는 설 선물세트, 식품, 생활용품 등을 대상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은 위메프와 우체국은 1월22일(월)~2월 9일(금)까지 19일간, G마켓과 11번가는 1월 29일(월)~2월 25일(일)까지 28일간 진행 될 예정이다.
 제품 선정방법은 각 채널의 MD가 제품의 차별성과 신뢰성 및 가격 · 품질 경쟁력 등을 통해 선정하며, 일정은 유통채널의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이달 26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전북경진원 홈페이지(www.jbba.kr)나 전화 문의(국내마케팅팀 ☏063-711-2032)로 확인할 수 있다./양승수기자·ssyang011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