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동산동과 만성지구, 평화동 1차에 이어 선보이는 '평화 2차 골드클래스 모악산'이 전주시 완산구 평화동2가 458-4번지 일원에 자리한다.
모악산 조망을 자랑하는 '평화 2차 골드클래스 모악산'은 84㎡A, B, E 타입과 123㎡의 희소가치 높은 중대형 아파트로 총 398세대 규모이며, 단지 인근에 탁 트인 모악산 조망권을 확보한 것은 물론, 고덕산, 학산, 평화생태공원, 완산공원 등 도심 속 풍부한 녹지환경을 갖춰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지 앞에는 도보로 통학 가능한 대정초를 비롯, 지곡초, 신성초, 평화중, 전주남중, 양지중, 완산중, 완산여고, 상산고, 전주교대 등 교육 인프라도 풍부하다.
원스톱 생활권도 돋보이는데, 전주 평화병원, 은행, 하나로마트, 롯데슈퍼, 롯데시네마 등이 가까이 있고, 향후 국민체육센터도 건립 예정이어서 웰빙 라이프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모악로, 백제대로, 장승배기로를 이용하면 전주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오는 2025년 개통 예정인 새만금-전주 간 고속도로가 마련되면 남전주IC를 통해 서해안고속도로 진출입 또한 용이해질 전망이다.
'평화 2차 골드클래스 모악산' 관계자는 "이번 평화 2차 골드클래스는 모악산 조망은 물론, 숲세권 프리미엄과 더불어 남향 위주 배치를 통해 일조권 확보, 전세대 4-Bay 혁신평면 설계 등을 통해 쾌적한 주거생활을 위한 요소를 두루 확보한 점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평화 2차 골드클래스 모악산'은 오는 23일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593에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