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이 ‘사진’을 키워드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스타항공은 오는 26일부터 3월 25일까지 이스타항공 항공기 사진을 주제로 ‘이스타항공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출품자 본인이 직접 촬영한 이스타항공 항공기 사진을 제출하면 되며, 평가를 거쳐 대상 1명, 금상 3명, 은상 10명, 입상 5명 등 총 19점의 항공기 사진을 선정한다.

수상자들에게는 이스타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 국내선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등 부상이 주어진다.

접수 방법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모신청서를 작성해 사진과 함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아울러 26일 인스타그램을 통한 여행 사진 공유 이벤트 ‘여행을 기록하다’도 함께 진행된다.

이스타와 함께한 여행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행사진, 일본여행, 동남아여행, 먹방여행 등 여행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사진에 간단하게 해시태그를 걸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지난해 9월부터 시리즈 형식으로 진행된 ‘여행을 기록하다’ 이벤트는 현재까지 누적 참여 건수 3000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인스타그램 이벤트 ‘여행을 기록하다’ 참여 방법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로그인 하여 ‘#여행을기록하다’ ‘#이스타그램’ 해시태그를 붙여 업로드하면 되며, 업로드 시 실시간으로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스타항공 옥스퍼드 레고 상품, 캐릭터 상품, 커피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오는 26일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양승수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