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산골영화제가 여섯 번째의 성공적인 여정을 함께할 기업 파트너 및 기부 기업을 모집한다.
  덕유산 국립공원 등 무주군 일대에서 개최 되는 ‘무주산골영화제’는 자연과 영화를 조화롭게 아우르는 영화 축제로, 2017년에는 2만 8천여 명의 관객들을 모으며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영화와 여가를 즐기는 20~30대부터 가족 단위의 관객들까지 폭넓은 지지층을 확보하며 기존의 영화제나 지역 축제가 아닌 새로운 문화 활동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이상적인 축제의 모델로서 높이 평가받고 있다. 따라서 올해 무주산골영화제는 파트너가 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문화 소비자와 만나는 소통의 장을 제공할 것이다.
  ‘무주산골영화제 기업 파트너’ 참여 방식은 크게 현금 및 현물 협찬으로 구분되며, 한국문화예술위원회를 통한 기부 방식도 가능하다.
  이번 무주산골영화제와 함께 할 기업 파트너 및 기부 기업에게는 영화제 기간 중 브랜드 영상광고 노출, 공식 인쇄물 및 옥외 홍보물을 통한 로고 노출, 지면 광고 등 협찬 금액에 따라 다양한 기업 홍보를 진행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행사 기간 내 방문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 홍보 부스 운영 및 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도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20일부터 4월 27일까지. 문의 063-220-8253.
  제6회 무주산골영화제는 6월 21일부터 25일까지 열린다.
/이병재기자·kanadasa@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