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총장 이호인)가 제1기 글로벌리더스 최고위과정 입학식을 가졌다.

2일 오후 6시 아름다운컨벤션에서 열린 입학식에는 최고위과정 입학생 50명을 비롯해 이호인 총장, 김송일 전라북도 행정부지사, 김성주 국민연금공단 이사장, 나종우 전주문화원장, 조중현 국립무형유산원장, 임정엽 전주대 총동문회장, 심재기 전주예총회장, 유창호 한국은행 전북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자리에서는 강연모 최고위과정 주임교수가 교육과정과 학사일정을 안내했으며 이호인 총장이 입학생 대표에게 입학허가서를 전달했다.

이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입학해주신 여러 원우님들 감사하다. 전문지식을 습득하고 폭넓은 소통망을 구축하는 가장 탁월한 선택이 될 것.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홍성택 원장은 인사말에서 “이 시대 리더들에게 미래 지향적인 교육 콘텐츠로 전략적이고 창의적인 시야를 제공하고 자기 계발을 돕고자 한다”면서 “인문학, 경제, 문화예술, 스포츠 분야에서 국내 최고 강사들을 모시고 최고 수준으로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전주대학교 글로벌리더스 최고위과정은 지역 오피니언 리더들로 구성한다. 1년 단위며 전·후반기 12주씩 총 24주간 강의와 특별활동을 진행한다./이수화기자‧waterflower20@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