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 지방선거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임실군 예비후보자들이 매니페스토 선언 실천 결의대회를 9일 오전 10시 30분 임실군청 브리핑룸에서 가졌다.

이들 민주당 예비후보자들은 “다가오는 6.13 지방선거를 깨끗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선거 풍토를 만들어 갈 것”을 강조했다.

이날 매니페스토 결의대회는 전상두 임실군수 예비후보를 비롯해 한완수 도의원 예비후보, 장종민, 신대용, 황일권, 양주영, 이성재, 이명로, 박기용 군의원 예비후보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깨끗한 선거와 공명선거를 위한 결의대회를 갖고 정책을 통해 더 큰 임실을 만들겠다며 각오를 다짐했다.

이날 예비후보들은 ‘더불어민주당이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는 정통여당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무너진 임실군의 자존감을 살리기 위해 깨끗한 선거풍토 조성에 앞장 서 갈 것’, ‘학연과 지연 혈연을 벗어나 임실발전을 위한 정책대안을 제시하고 정책과 대안으로 군민의 꿈과 희망을 함께 할 것’, ‘이번 선거를 군민들의 분열이 아닌 화합의 선거가 되기 위해 노력하며 임실의 새로운 비전을 목표로 임실군의 미래를 열어가는 초석이 되도록 앞장 서 나갈 것’을 한마음으로 임실군민에게 엄숙히 약속한다는 결의문을 채택했다. /임실=임은두기자 · led111@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