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전북본부(김진준 본부장)는 6월 28일 철도의 날을 기념해 ‘철도의 날 응원 해시태그 이벤트’, ‘철도 퀴즈 맞추기’ 등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

‘철도의 날 응원 해시태그 이벤트’는 올해 새롭게 지정된 철도의 날인 6월 28일에 익산역, 전주역, 정읍역, 남원역에 게시된 해시태그 포토존에서 철도의 날 응원 메시지를 적어 개인 SNS에 필수해시태그(#628철도의날 또는 #코레일전북본부)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코레일 홈페이지에서는 철도의 날을 전후해 추첨을 통해 KTX 특실 무료 업그레이드, 열차 10% 할인쿠폰 증정, 철도관광 상품 이용객 경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27일에는 익산역 맞이방에서 철도의 날 축하 생일 떡 나누기, 철도 퀴즈 맞추기, 즉석 팝콘 나눔 행사를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김진준 전북본부장은 “올해부터 새롭게 지정된 철도의 날을 맞아, 철도 이용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롭게 선포된 코레일의 서비스 슬로건 ‘마음을 잇다 당신의 코레일’을 실천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익산=김익길기자·kimtop1210@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