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전북테크노파크(이하 전북TP)가 도내 주력산업 기업지원에 대한 맞춤형 설명회를 개최한다.

전북TP는 2일 도내 주력산업에 대한 산업별 기업지원서비스사업에 대한 통합 사업설명회를 전북테크노파크 2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설명회에는 전북도생물산업진흥원 등 기업 지원 사업을 주관하는 10개 기관이 참여해 지원 사업에 대해 맞춤형 설명으로 진행한다.

지난 2016년부터 진행되어온 사업설명회는 기존 나열식 사업 안내 방식을 탈피하고, 일반적인 내용은 설명 자료로 대체한다.

대신 그동안 신청 기업들이 궁금했던 세부내용들에 대해 각 기관 담당자들이 참석해 대면으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상담부스를 마련했다.

이번 사업은 지역산업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접수를 진행하는데 온라인 신청 방법에 대해서만 설명을 진행한다.

또한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고용위기 및 산업위기지역으로 지정된 우리지역에 위치한 중소기업에 대한 사업전환과 다각화를 위한 ‘산업 다각화 지원 사업’에 대한 설명회도 같이 마련했다.

전북 TP 관계자는 “주력산업 기업 지원 사업은 오는 27일까지 지역산업종합정보시스템에서 신청이 가능하고 산업분야별 기업 사업화, 기술 분야를 지원 한다”며 “신청자격은 도내에 소재한 주력산업에 해당하는 전․후반 연관 제품 제조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전북TP 기업지원단 산업정보지원팀(063-219-2123)으로 문의하면 된다./박세린기자․iceblue@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