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수 장수군수는 ‘풍요로운 미래의 땅, 힘찬 장수’ 군정 실현을 위해 3일 장수읍을 시작으로 5일까지 읍‧면 직원 소통간담회를 실시한다.

이번 간담회는 민선7기 출범을 시작으로 소통의 기회가 많지 않은 읍‧면 직원들과의 첫 만남을 통해 최일선 현장에서 대민행정을 실천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함이다.

장 군수는 읍면 소통간담회를 통해 민선7기 군정방향 설명과 군정 추진 의지를 전하고 지역의 현안 및 읍면 직원의 건의 등에 대한 생생한 의견을 듣기 위해 순회한다.

방문 첫날인 장수읍에서는 ‘신규직원 및 신혼부부 공무원 주거비 지원’ 등 다양한 직원들의 목소리를 청취했으며, 이러한 현안․건의사항에 대해서는 향후 다각적인 방법으로 검토해 적극 처리․반영할 계획이다.

이번 소통간담회 일정은 ▲4일 장계면, 천천면, 계북면, 계남면 ▲ 5일 번암면 순으로 진행되며, 7월 중순경부터는 7개 읍면 초도방문을 통해 주민들의 애로사항 청취 및 의견수렴을 갖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장영수 군수는 “앞으로도 읍면 직원과의 소통과 공유의 시간을 자주 가져 면단위사업 추진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애로사항 등에 귀 기울여 현장의 소리가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수=엄정규기자‧cock2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