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왼쪽 부터 김중신 운영위원장, 조경수 경제건설위원장, 신영자 행정복지위원장

군산시 의회는 4일 제210회 임시회 2차 본회의를 열고 운영위원장에 재선 의원인 김중신(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선출했다.

또 이날 오후 2시 열린 2차 본회의에서 행정복지위원장에 단독 출마한 조경수(더불어민주당) 의원, 경제건설위원장에도 단독 출마한 신영자(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각각 선출됐다.

운영위원회 부위원장에 우종삼(더불어민주당) 의원, 행정복지위원회 부위원장에는 정지숙(정의당) 의원, 경제건설위원회 부위원장에는 박광일(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선출됐다.

행정복지위원에는 한안길(무소속) 의원, 우종삼(더불어민주당) 의원, 김영일(무소속) 의원, 김성곤(더불어민주당) 의원, 조경수(더불어민주당) 의원, 배형원(바른미래당) 의원, 김종숙(더불어민주당) 의원, 지해춘(더불어민주당) 의원, 서동완(더불어민주당. 부의장) 의원, 김영자(더불어민주당)의원, 정지숙(정의당) 의원 등이다.

경제건설위원회 위원으로는 서동수(민주평화당) 의원, 설경민(바른미래당) 의원, 이한세(더불어민주당) 의원, 정길수(무소속) 의원, 박광일(더불어민주당) 의원, 신영자(더불어민주당) 의원, 유선우(무소속) 의원, 김경식(더불어민주당) 의원, 김중신(더불어민주당) 의원, 김우민(무소속) 의원, 송미숙(더불어민주당) 등이 배정됐다.

이 밖에 운영위원에는 우종삼(더불어민주당) 의원. 김영자(더불어민주당) 의원, 정지숙(정의당) 의원, 박광일(더불어민주당) 의원, 김중신(더불어민주당) 의원, 김우민(무소속) 의원, 송미숙(더불어민주당) 의원 등이 맡게 됐다.

이날 각 상임위원장 선출은 상임위 배정을 놓고 반발한 일부 소수정당 소속과 무소속 의원들이 퇴장한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의원 중심으로 이뤄졌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