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시장 박준배)는 올해로 20회를 맞이하는 지평선축제를 축하하고 그동안의 관광객 사랑에 보답하는 스무 살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평선축제 스무 살 축하 댓글 달기 이벤트와 스무 살 청춘 초대 이벤트로 구성하고 지평선축제의 스무 살을 축하하는 동시에 스무해 동안 변함없이 지평선축제를 사랑하고 아껴 준 관광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진행한다.

먼저, 지평선축제 스무 살 축하댓글 달기 이벤트 ‘축하해, 스무 살!’은 지평선축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제20회 김제지평선축제를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고 축제기간 축제장을 방문하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9월 10일부터 10월 9일까지 한 달 간 지평선축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동시 진행한다.

또한, ‘스무 살 청춘, 지평선에 초대합니다!’ 이벤트는 지평선 축제가 탄생한 1999년도에 태어난 스무 살이 축제장을 방문하면 모든 체험을 공짜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스무살 축제 방문사진이나 축제 체험사진을 SNS에 인증하면 즉시 상품도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로 진행한다.

한편, 웃음 가득한 체험왕국 제20회 김제지평선축제는 10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벽골제 일원에서 가을날의 정취와 전통 농경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관광객에게 멋진 추억과 낭만을 선물할 예정이다./김제=최창용기자.ccy@jlnews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