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장수군 향우들의 화합과 친목, 애향심을 다지는 제8회 장수사랑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달 29일 서울 한양대 인근 ‘살곶이 체육공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장영수 장수군수를 비롯해 김종문 장수군의장 및 군의원, 박용진 국회의원, 이정만 재전 장수군향우회장, 재경 장수군민회 이상인 회장, 재경 각 읍․면 출신 인사 및 장수군 공무원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장수사랑 한마음 체육대회는 재경장수군민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기 위한 애향 행사로 체육대회와 노래자랑 등으로 진행되며 격년제로 개최되고 있다.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장수 농특산물 판매부스가 설치 운영돼 장수군 농특산물 홍보와 판매를 했으며, 군민회에서는 500만원 상당의 장수 농특산물을 구매해 경품으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상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장수사랑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회원 친목도모와 화합을 도모하고 장수출신이라는 자부심을 키워 앞으로 우리의 고향 장수가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영수 군수는 축사를 통해 "장수사랑 한마음 체육대회가 상생 화합의 대축제로 ‘풍요로운 미래의 땅 힘찬장수’를 만들기 위한 동력을 마련하는 행복한 한마당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수=엄정규기자‧cock2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