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체전 성공개최를 염원하기 위한 전북생활문화협의회의 “形形色色문화체전, 생활문화랑 놀자”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익산시는 전북생활문화협의회(회장/방극만 축제위원장/이명준)가 오는 13일과 14일에 익산시 중앙체육공원 일원에서 “2018 전라북도 생활문화예술동호회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전라북도 14개 시·군의 생활문화예술동호회 1,300여개 단체 2만여명의 회원들이 펼치는 축제로 보고 싶은 공연, 놀고 싶은 체험으로 한층 더 다시 찾고 싶은 생활문화예술동호회 축제로 개최된다.

특히 특설무대에서 보여주는 공연들은 색다른 테마, 다양한 볼거리 프로그램으로 첫째 날 13일은 “추억열차여행-메모리콘서트”, “낭만호여 떠나라-로망콘서트“, “우리는 챔피언-개막페스티벌”과 함께 ”사랑 실은 마차를 타고-러브콘서트“ 등 다양한 주제로 생활문화예술동호회의 공연이 펼쳐진다.

14일에는 ”꿈의 나라 환타지-드림콘서트“, ”신나게 팡팡 놀자-파이널콘서트“, ”손에 손잡고-페막페스티벌“ 등을 주제로 수준 높은 문화의 감동과 다양한 볼거리를 만끽하도록 준비한다.

여기에 테마파크에서는 “재미있는 생활문화놀이체험”, “생문동 미술관”, “푸드트럭 파라솔 축제광장”으로 축제장을 찾은 지역민들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익산=김종순기자.soon@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