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자 송해
▲ 가수 하춘화
▲ 가수 배일호
▲ 가수 추가열
▲ 가수 김양
▲ 쌍둥이 가수 윙크

장수군 군청사 준공식과 함께 열리는 KBS 전국노래자랑에 하춘화 등 유명 가수들이 총집합한다.

오는 11월 10일 장수읍 의암공원에서 열리는 장수군청사 준공식 기념 KBS 전국노래자랑에 가수 하춘화를 비롯해 배일호, 추가열, 김양, 윙크가 초청돼 흥겨운 축하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아리랑 동동’, ‘날 버린 남자’, ‘불효자는 웁니다’, ‘나이야 가라’ 등 히트곡을 낸 국민 가수 하춘화와 ‘신토불이’, ‘꽃보다 아름다운 너’, ‘폼 나게 살거야’ 등 인기곡 주인공 배일호,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의 추가열, ‘우지마라’ 의 김양, ‘부끄부끄’의 윙크가 무대에 오른다.

이번 전국노래자랑은 11월 8일 예심을 거쳐 선발된 15개 팀이 본선 무대에 오르며 본선 녹화는 10일 오후 1시부터 의암공원에서 초청 가수의 축하 무대와 함께 진행된다.

예심 참가 접수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까지 장수군 재무과 세정팀 또는 각 읍·면사무소에 하면 된다.

예선 접수를 못한 참가 희망자를 위해 예심 당일 낮 12시부터 1시까지 현장 접수도 진행되며 접수인원이 많을 경우 장수군에 주소 소재자를 우선 원칙으로 접수된다.

한편 전국노래자랑 관련 자세한 문의는 장수군 재무과 세정팀(063-350-2220)에 하면 된다.
/장수=엄정규기자‧cock2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