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시 제공

- 시 세정과와 함께 추진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훈훈한 겨울나기’ 지원

농협은행 전주완주시군지부(지부장 홍종기)는 19일 연말연시를 맞아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 지원해 달라며 백미 10Kg 150포대와 생필품(400만 원 상당)등 성품을 전주시에 기탁했다.

이번 성품 기탁은 농협은행이 전주시 세정과와 함께 추진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농협은행은 '사랑받는 일등 민족은행'이라는 비전을 갖고 은행이익의 지역사회 환원과 소외계층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성실히 수행하기 위해 성품을 기탁했으며, 시는 성품을 저소득층 이웃에게 전달해 따뜻하고 훈훈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농협은행 전주완주시군지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히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과 상생을 실천하도록 할 것"이라며 "사랑받는 은행으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다해 시민에게 희망을 주는 따뜻한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상용 전주시 세정과장은 "연말연시 이웃사랑 나눔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신 농협은행에 감사하다"며 "더 많은 기업들이 시민들에게 관심을 갖고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내밀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차가운 바람, 따뜻한 마음으로 NH농협이 함께 합니다' 모토아래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김선흥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