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은 지난 20일 한해동안 군민들의 체육발전과 체육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2018 체육상 시상식”을 한누리전당 산디관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장영수 군수, 김종문 군의장과 군의원을 비롯해 장수군 체육회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민호 장수군 체육회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됐다.

장수군 레드애플 체조팀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한해동안 장수군에서 추진했던 체육행사 동영상을 감상하며 그동안 헌신·봉사한 체육유공자들을 격려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시상식은 2018 동호인리그 왕중왕전 및 체조경연대회에서 종합 1위(체조), 종합 2위(테니스)를 차지한 각 종목단체에 우수단체상을 수여했다.

또 각 종목 협회와 읍·면별 체육유공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총 단체2팀, 개인 23명에게 시상을 했다.

특히 공로패에는 씨름종목 김지호 선수, 전문체육 장학금은 제99회 전국체전에서 단체전 2위(근대5종)를 한 김지훈 선수와 정구종목 안석주 선수가 수상했다.

장영수 군수는 “한해동안 애써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군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운동을 생활화하는데 여러분들께서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수=엄정규기자‧cock2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