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벽골제아리랑사업소(소장 김진수)는 많은 관광객이 벽골제관광지를 방문하여 만족감을 느끼고 온몸으로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관광지로 발돋움해 나갈 수 있도록 오는 자전거 무료 대여소를 운영한.

벽골제를 찾는 시민들이 자전거를 재미나게 즐기고 아이 및 어른, 커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아이용 5대, 어른용 5대, 커플용(2인용) 5대를 준비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전헬멧 20개도 비치했다.

자전거 무료 대여소는 벽골제관광지 안내소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휴관일(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 신분증을 제시하면 대여가 가능하다.

벽골제아리랑사업소는 자전거 무료 대여소 운영을 시작으로 앞으로 벽골제관광지를 찾는 사람들이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 및 놀이 공간 조성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김진수 벽골제아리랑사업소장은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아름다운 경치도 감상하고 건강도 챙기길 바란다며 시민들이 벽골제관광지에서 즐거운 추억과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자전거 대여소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 더욱더 다양한 즐길 거리 및 볼거리를 확대해 나가고 사계절 오감만족 관광지로 만들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김제=최창용기자.ccy@jlnews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