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학교는 오는 1월 23일(수)부터 2월 15일(금)까지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 학과는 ▲웰빙건강학부(한방건강학과, 한방미용예술학과, 요가명상학과, 웰니스문화관광학과), ▲한국문화학부(전통공연예술학과, 한국복식과학학과, 차(茶)문화경영학과, 한국어문화학과, 동양학과, 원불교학과, 태권도경호학과), ▲실용복지학부(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언어치료학과, 경찰학과, 부동산학과, 얼굴경영학과)로 총 3개 학부 17개 학과이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입학지원자들을 위한 지역맞춤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부산(1/29) △익산(1/30) △서울(1/31)에서 각각 오후 7시에 진행한다. 사전 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참석자는 면대면 맞춤상담이 가능해 장학 안내, 입학 절차 등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학과 교수진과의 직접 상담도 가능하다.

모집 전형은 일반전형, 학사편입학전형, 산업체전형, 군위탁전형, 장애인전형, 기회균등전형, 북한이탈주민전형, 재외국인 및 외국인전형 등이다.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이거나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외에도 기초생활수급권자, 차상위계층자, 보훈대상자는 학비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사업을 준용한 ‘국가장학금 우선감면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학사편입학 장학금, 주부 장학금, 직장인 장학금, 만학도 장학금 등 입학생의 98% 이상이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 홈페이지(go.wdu.ac.kr)나 문의전화(1588-285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02년 개교한 원광디지털대학교는 교육부 산하 KERIS에서 추진하는 ‘아세안 대학 이러닝 지원 사업’의 회원대학으로 2016~2018년까지 3년 연속 선정되며 해외에 한국의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수출하고 알리는 대표적인 4년제 사이버대학교로 자리매김했다.

/익산=김익길기자·kimtop1210@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