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수협 뽕잎절임 고등어

뽕잎에서 추출한 엑기스를 천일염과 혼합해 염장된 고등어를 숙성시킨 부안수협 뽕잎절임 고등어는 천혜의 청정지역인 곰소염전 천일염과 변산 누에특구에서 재배한 뽕잎을 채취해 사용한다.

고등어 특유의 비린내를 없애고 뽕잎의 효능을 첨가해 진공포장한 뽕잎절임 고등어는 노약자. 어린이 등 영양식품으로 진공포장되어 보관이 편리해 나들이나 여행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부안수협 뽕잎절임 고등어는 부안수협(063-584-3101)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디를 원료로 만든 부안 강산뽕주

과실중의 황제로 알려진 뽕나무 열매인 오디를 원료로 우리 입맛에 맞는 전통술로 개발된 ‘부안 강산뽕주’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부안 강산주조(대표이사 이영식)에서 생산하는 강산뽕주는 백발이 검게 되고 늙지 않는다는 자양강장주로 산좋고 물맑은 변산반도와 새만금 청정해역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오디로 원료로 만든 전통술로 당도와 질이 탁월하다.

강산뽕주는 농민들이 직접 재배한 질 좋은 오디만을 다량으로 선별해 수매한 오디를 장인정신으로 믿음이 가는 신뢰성을 바탕으로 최상의 제품을 만들었다.

선물세트는 부안 강산참뽕 와인 특2호, 참뽕 복분자 와인 6호, 부안해풍오디주 4회, 낭주그라8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비한 강산뽕주는 전국 어디로 나 택배가 가능하다.

주문은 www.gangsanwine.com이나 부안 강산뽕주 홍보전시관 584-9960번으로 주문하면 즉시 배송된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