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장수군지부(지부장 김태호)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의 공명선거를 위해 장계농협 조합장 입후보예정자를 대상으로 결의대회를 22일 장계농협 회의실에서 가졌다

이날 결의대회에는 김태호 장수군지부장, 윤한철 장수군농정지원단장을 비롯해 장계농협 조합장 입후보예정자인 곽점용 현 장계농협조합장과 우연태 전 장수시니어클럽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결의문에는 농협의 새로운 미래를 여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가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문화 정착의 초석이 된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고, 과거의 그릇된 선거문화를 단호히 배격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돈 안드는 선거문화 정착 및 조합의 발전을 위한 법규에 정한 선거운동 방법에 따라 선의의 경쟁 및 현실적인 공약과 정책을 제시해 조합발전과 공명선거 정착을 위해 실시했다.

김태호 지부장은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공정한 조합장 선거문화 분위기를 더욱 확산시켜 나가고 공명선거를 위해 농협의 모든 조직역량을 동원해 깨끗한 선거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 “장수지역의 농협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고,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을 만들어 나갈 후보자 선출을 위해 깨끗한 선거 문화가 정착 될 수 있도록 조합원님들의 소중한 한표를 행사해 줄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장수=엄정규기자‧cock2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