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은 오는 5월 4~6일 부안읍 매창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7회 부안마실축제와 관련해 군민 참여 체험부스를 운영할 개인 또는 단체를 모집한다.

공고기간은 28일부터 오는 3월 15일까지이며 3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새만금잼버리과 축제팀에서 참가신청서를 접수한다.

모집분야는 캘리그래피, 각종 DIY, 타투, 기타 만들기와 관련된 체험 프로그램으로 일상 속에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휘한 각종 체험을 통해 축제를 좀 더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분야라면 부안군민 누구나 공모가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부안군 홈페이지(www.buan.go.kr) 고시/공고란 또는 부안마실축제 홈페이지(www.buanmasil.com) 공지사항에서 제7회 부안마실축제 군민 참여 체험프로그램 공모 게시물을 참고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체험부스 최종 선정은 심사를 거쳐 오는 3월 22일 부안마실축제 홈페이지(공지사항)에 대상자 명단이 게재될 예정이다.

한편 제7회 부안마실축제는 ‘부안으로 떠나는 일상 속 소풍’이라는 부제에 걸맞게 축제 중에도 일상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곳곳에 휴식공간을 마련하고 마실축제라는 정체성의 강화를 위해 부안의 마실(마을)을 소개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강화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