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산림조합장 당선인 한상대]

“이번 장수군산림조합장 선거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제 장수군산림조합은 새로운 시대의 발판을 마련했다.”며 “이번 결과는 비단 저만의 승리가 아닌 조합원 여러분의 승리임을 잊지 않고 지금 영광된 이 순간을 늘 간직하며 일하겠습니다.”

지난 13일 장수군산림조합장에 당선된 한상대(사진) 조합장은 “조합의 성공적인 도약을 위해 모든 역량을 발휘해 지난 4년 연속 적자 운영의 부실을 타개하고, 조합의 정상 경영을 위해 약속드린 대로 조합원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해 내부결속을 공고히 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조합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또 “반칙과 타협, 부정부패를 청산하고 원리원칙을 지켜 신뢰로 보답 받는 조합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조합원님들의 채찍질도 달게 받아 매사 신중에 신중을 기하여 잘못된 것들을 바로 잡아 조합원 여러분 모두가 잘사는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특히 “조합의 변화와 혁신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저에게 주어진 막중한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조합원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그리고 기탄없는 조언 부탁드리며, 조합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하나로 합쳐질 때 우리가 꿈꾸는 장수군산림조합의 미래가 이뤄질 것이다”고 말했다.
/장수=엄정규기자‧cock2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