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계농협 조합장 당선인 곽점용]

“이번 장계농업협동조합 조합장 선거에 4,600여 조합원님들의 소중한 선택과 함께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해주신 조합원 여러분께 감사 인사 드린다.”며“조합원님과 소통하며 현장에서 함께하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장계농협 조합장으로 당선된 곽점용(사진) 조합장은 지난 4년간의 조합장 경험과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농업 ‘협동’ 조합의 목적인 농업인의 경제‧사회‧문화적 지위 향상을 위한 역할에 부합되는 농협이 될 수 있도록 정체성을 다시 확립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곽용점 조합장은 “장계농협은 올해 창립 50주년으로 새로운 100년을 향한 변화와 혁신으로 다시 한번 힘찬 재도약을 해야 할 때이다.”며 “정도경영을 바탕으로 ‘농협다운 농협’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습니다.”고 말했다.

또 “값싼 외국 농산물의 개방화에 맞설 수 있는 고품질 농산물 재배 기술 교육전파를 바탕으로 조합원이 생산한 농산물을 제값 받고 팔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를 위해 조합원 여러분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 한 분 한 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급변하는 금융환경과 어려운 농업·농촌 현실의 위기를 극복하고 조합원님들의 농가소득증대와 삶의 질 향상을 최우선의 과제로 삼아 최선을 다하겠다.”며 “다시 한번 장계농협을 위해 일 할수 있도록 응원해주신 모든 조합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 말했다.
/장수=엄정규기자‧cock2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