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노인종합복지관(관장 노기보)은 어버이날을 맞아 김제노인복지관 회원과 실버타운 주민 150여 명을 대상으로 ‘지평선한우영농조합과 함께하는 국밥 나눔 행사-어버이은혜에 감사드립니다’를 진행했다.

이번 어버이날 행사는 한욱국밥 나눔, 카네이션 나누기, 보물찾기와 상품 나누기, 영화관람, 팝콘과 달고나 체험 행사로 진행됐고, 지평선한우영농종합법인(대표 이헌송)과 지평선한우명품관의 후원으로 어르신들과 실버타운 거주하는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헌송 대표는 “어버이날 맞아 복지관을 방문하여 어르신들과 함께 한우국밥을 나누는 시간을 보내는 등 지역사회와 하나 되는 자리를 마련하게 돼 즐거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은 “어버이날을 맞아 카네이션도 달아주고 맛있는 국밥도 나눠먹고, 옛 추억을 회상하며 보물찾기와 달고나 체험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노기보 관장은 “이번 행사에 적극 참여해주신 어르신들과 여러 유관기관에 감사하다”며 “ 어르신들이 올 한해 더욱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기원 드린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김제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김제=최창용기자.ccy@jlnews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