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식축제 ‘전주비빔밥축제’를 함께 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시와 전주비빔밥축제조직위원회는 2019 전주비빔밥축제에서 축제장 분위기를 흥겹게 할 공연팀과 건강한 먹거리로 관광객을 사로잡을 음식부스 판매부스 운영자를 각각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전주비빔밥축제는 오는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전주한옥마을 한벽문화관 앞 천동로 일원에서 비빔밥을 주제로 관람객의 오감을 만족시킬 축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분야 중 버스킹공연 팀은 악기연주와 노래, 마술 등 거리공연이 가능한 장르의 개인 또는 단체면 신청할 수 있다.
음식판매부스의 경우 영업점 음식과 창작음식 두 분야로 신청할 수 있다. 현재 전주지역에서 영업 중인 업소의 경우 판매중인 단품 음식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새롭게 개발한 전주의 창작음식의 경우 현재 주민등록 소재지가 전주시로 된 개인 및 단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공연 팀과 음식판매자의 모집기간은 오는 23일 오후 5시까지이며, 축제조직위는 심사를 거쳐 선정 결과를 이달 말 최종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개인 또는 단체는 2019전주비빔밥축제 홈페이지(www.bibimbapfest.com) 또는 축제 조직위(063-231-8969)로 문의하면 된다./권순재기자·aonglhus@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