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전북본부는 25일 농협은행 중앙본부에서 개최된 '2019년 제6회 자랑스런 농식품기업 賞' 시상식에서 전라북도 우수 육계가공 업체인 ㈜하림(대표자 박길연)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9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의 '자랑스런 농식품기업 賞'은 국내 우수 농식품기업을 시상하는 행사로, 이번에 ㈜하림을 비롯한 10개의 농식품기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수상 기업은 NH농협은행과 거래 중인 전국의 농식품기업 중에서 기업 경영성과, 지역사회 공헌활동, 성장잠재력 등이 우수한 기업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했다.
수상 기업에게는 대출금리 우대, 기업컨설팅 무료 제공, 임직원 및 가족 초청 팜스테이 마을체험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하림 박길연 대표이사는 "하림은 사람과 동물이 건강한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해 왔는데, 이번 상을 계기로 더욱 정진해 대한민국 농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대표기업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NH농협은행 김장근 전북본부장은 "우리 지역 농식품 기업의 성장은 국내산 농·축산물 소비확대로 이어져 농업인 실익증진으로 귀결된다"며 "전라북도 우수 농식품기업의 성장을 위한 지원과 상생협력을 통해 농식품기업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밝혔다./황성조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