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구 장수한우지방공사 사장은 2020년 신년사를 통해 “고객감동을 위해 「변화와 혁신에 의한 세계 1등 장수한우 구현」 의 경영목표를 통해 변화하는 장수한우지방공사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최 사장은 2020년 ‘새로운 장수한우지방공사, 새로운 도약’을 위한 4가지 실천항목을 설명했다.

첫째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하고 지속성장, 발전을 위해 조직내 원활한 소통과 협업의 정착으로 조직의 상호작용 시너지 효과의 극대화 하자.

둘째, 하루하루 변화무쌍한 변화의 물결에 변함없는 고객의 사랑과 신뢰를 위해 한우개량사업, TMR사료사업, 한우유통사업 등 공사만의 차별성을 확고히 하자.

셋째로, 4차 산업혁명이라는 변화의 페러다임속 위기를 기회로 대처하는 마음가짐을 혁신을 통해, 공사 스스로가 역동적이고, 창의적으로 개선해 나가자.

넷째, 현장중심의 경영활동으로 고객의 욕구를 끊임없이 파악하고 신속하게 대응해 나가며, 투명경영, 정도경영, 정위치 운동 등 기본에 충실한 경영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한발더 다가가는 장수한우지방공사로 거듭날 것을 밝혔다.

또 최진구 사장은 취임 후 두달간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품질개선 TMR사료 생산, 사료 품질 저해요소 제거와 사업장 환경 정비를 실시했다.

특히 고객을 왕으로 모시기 위한 편안한 쇼파와 고급 안마의자를 둔 VVIP룸 설치로 고객 맞이 준비를 마치고, 새로운 실행문화 정착을 위해, 소통과 협력의 2020년 변화된 ‘새로운 장수한우지방공사, 새로운 도약’으로 다가설 것을 다짐했다.
/장수=엄정규기자·cock2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