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전북지부는 21일 2층 대회의실에서 전북지부협의회 이덕현 회장 등 위원 17명, 직능별 위원회 위원장 3명, 한순옥 전북지부장 등 공단 직원 3명이 참석한 가운데 법무보호위원 전북지부협의회 설 명절 위문행사를 실시했다.
이 자리에서 전북지부협의회 이덕현 회장(소국거리 20kg, 돼지고기 30kg, 화장품 30세트, 곶감 3세트), 한명옥 이사(방한용 바지 60개), 길병환·송락준 이사(고급 식용유 30세트), 이상연·김택민·심규성 이사(돼지고기 21kg), 채현정·이경재 이사(전자렌지 2대), 임채윤 이사(사과 15박스), 조복식 이사(생닭 20마리), 서혜주 이사(딸기 10kg), 진헌용 이사(김부각 3박스), 윤혜전 이사(밀감 6박스), 전북지부협의회 일동(차례비 50만원)은 전달식을 가졌다.
기증된 물품은 다가오는 설 명절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없는 숙식제공대상자 및 생활환경이 어려운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전북지부협의회 이덕현 회장은 "전북지부협의회가 한마음 한뜻으로 지원한 마음들이 보호대상자들이 자립 할 수 있는 발판이 돼 성공적으로 사회로 복귀하길 희망하며, 이번 위문을 통해 가족의 온정을 느끼길 기원한다"고 말했다./황성조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