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장학회(대표 김정기 부안군의원)는 지난 3일 부안군을 방문해 코로나19 극복 및 피해 예방을 위해 마스크 2900장(10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에는 권익현 부안군수와 김정기 성원장학회 대표 등이 참석했으며 김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마스크 품귀현상으로 인해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등에게 마스크를 전달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정기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취약계층 등의 불안감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기부를 하게 됐다”며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방지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권익현 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마스크를 기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이번 기탁이 코로나19를 이겨내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며 “마스크는 위생 취약계층 및 사각지대 계층에게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김정기 대표는 형 김정빈씨와 함께 아버지 고(故) 김규성 씨를 기리기 위해 아버지의 호를 딴 성원장학금 1000만원을 근농인재육성재단에 기탁했으며 매월 CMS 후원을 통해 지역인재 육성에 힘을 보태고 있고 부안군의원으로 지역현안 문제 해결 및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