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2020년 JB카드 가정의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6월 21일까지 총 5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언텍트 소비 트렌드를 반영, 온라인(홈)쇼핑 업종에서 건별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까지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SSG페이, 페이코에 JB카드를 등록후 이용한다면 이용실적 2배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참고하는 것이 좋다.

또한,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침체된 가계 경제의 부담을 덜고자 최대 10개월까지 (부분)무이자할부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2~5개월까지 전액 무이자할부가 제공되며, 장기 부분 무이자할부도 제공되는데 1회차 할부수수료만 부담하면 6~10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쿠팡, 위메프, 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제휴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는데 본 행사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관련 세부사항은 업체별 웹사이트 및 APP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영업점, 콜센터(1588-4477), 홈페이지(www.jbbank.co.kr), 뉴스마트 뱅킹 어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홍민희기자·minihong2503@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