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스엔에스글로벌(대표 오신일·이용준)은 26일 식약처에서 허가한 의약외품 ‘수피아엔사나래 황사 방역 마스크(KF94)’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유)에스엔에스글로벌은 앞서 지난 8일 식약처로부터 KF94 마스크 의약외품 제조·판매 허가를 취득함에 따라 이날부터 본격적인 마스크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

자사제품인 ‘수피아엔사나래 황사 방역 마스크(KF94)’는 고급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게 밀착 가능하고 4중 보호 필터가 초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준다.

3D 입체 구조로 설계돼 호흡 공간이 넉넉하고 편안한 호흡을 도와주며, 폴리우레탄과 나일론 소재를 혼합한 이어밴드는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없다.

이런 가운데 (유)에스엔에스글로벌은 마스크 론칭에 앞서 국내 및 해외 아동지원사업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식을 가져 눈길을 끌고 있다.

국제 구호 및 개발, 그리고 국내의 사회복지사업을 관장하는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와 지난달 18일 협약식을 갖고, 국내외 아동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해 자사 제품 ‘KF94 황사 방역 마스크’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용준 대표는 "평소 나눔에 관심을 갖고 있었고, 마스크 사업을 시작하면서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나누고자 사회공헌을 결심하게 되었다"면서 "굿네이버스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굿네이버스측은 “전 세계 도움이 필요한 아동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소중한 나눔을 전해주신 (유)에스엔에스글로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김원형기자.bvlgari@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